티스토리 뷰

부자 좋아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시작

박여사의 긍정 life 2017. 4. 2. 12:59
반응형
<캐시슬라이드 적립금 모으는 방법>
1. 캐시슬라이드 어플 설치
2. 가입시 추천인 ad486을 적으면 추천인과 가입인 모두 500캐시가 적립이 된답니다. 0원에서 시작하는 것보다 500원에서 시작을 하는 것이 좋겠지요.
3. 폰 잠금해제 화면마다 나오는 광고를 포인트 쪽으로 끌어달기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캐시슬라이드 가입한 날짜 : 2017. 4. 2
- 캐시슬라이드 사용자 : 1500만명
- 캐시슬라이드 : 모바일앱 광고매출 1위 달성
  앱테크. 사실 앱테크를 믿지 않았어요. '바쁜데 앱테크를 할 시간이 어디 있어?'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그러다..... 
  밑져야 본전이니 한 번 해 보자.

  그렇게 캐시슬라이드에 가입을 했어요.
  전세계 최초 잠금화면 서비스인 캐시슬라이드는 잠금해제만으로 적립이 되고, 최신 뉴스, 트렌드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잠금화면어플이라고 해요.

  잠금해제를 하니 나오는 캐시슬라이드 광고이네요. 1~5캐시가 있네요. +5캐시를 잠금해지로 적립했어요. 캐시슬라이드가 앱테크로 가장 유명한 어플이라고 해요.
  소소하게 쌓이는 포인트에 한 달 모아서 편의점에 가서 제가 좋아하는 것 사야겠어요.
  와이파이 되는 곳에서 스마트폰으로 할 일이 없을 때 심심할 때 하면 좋을 듯 합니다. 껐다가 키는 것만으로 포인트가 쑥쑥 생기네요.

  캐시슬라이드 포인트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2천원 행복, 외식, 카페, 베이커리, 편의점, 문화상품권, 현금 교환 등이 있어요.

  캐시로 피자 할인권도 받을 수 있네요. 과연 2만원을 모을 수 있을까? 한 달 뒤에 얼마를 모았는지 보아야겠어요.

 제가 캐시슬라이드가 좋은 점은 포인트를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단 것이예요. 작은 포인트도 활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심심풀이 땅콩 삼아 포인트 모아서 편의점에 놀러기야겠어요.

  가장 좋은 것은 현금 교환이네요.
  2만 포인트만 모아도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하답니다.
  하루에 수십 번 민 잠금화면! 짐금해제만 해도 캐시가 쌓인다니 한 번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필요한 앱을 캐시슬라이드에서 다운 받아도 포인트가 쑥쑥!

  가장 빨리 캐시슬라이드 모으는 방법은 추천인 추천이네요. 추천인과 가입인이 함께 500포인트를 받으니 이것이 가장 빠르네요.
  근데 의문점은 과연 추천인을 많이 받을 수 있을지.
  저는 ad486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해요.
  추천보다는 폰을 열 때마다 쌓이는 소소한 포인트에 고마워해야겠어요.

  쌓이는 캐시는 스타벅스에서 현대백화점까지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인기 있는 상품을 모바일 기프트콘으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몇 천원의 금액으로도 구매할 수 있네요.

  오늘 현재 캐시슬라이드 캐시는 617원이네요. 한 달 뒤 캐시슬라이드 캐시가 얼마로 변해 있을지 궁금해요.
  그 때 다시 수익을 공개하도록 할게요.

* 본 포스팅은 앱테크로 캐시슬라이드를 처음 해 보는 느낌을 적은 것으로 이왕이면 추천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추천인 아이디ad486를 공개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