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의령맛집 자연임실치즈피자, 피자맛집(내돈내산)입니다.

배달의 민족 앱으로 자연임실치즈피자 의령점에 콤비네이션 라지 1개(21,900원)를 주문했어요.

포장 방문시 2천원 쿠폰 할인 받을 수 있어서 포장방문으로 주문을 했어요.
배달 시간을 보고 찾으러 갔네요. 장바구니에서 과일을 사고 자연임실치즈피자 의령점에 갔어요.

피자브라더스나 무끼피자에서 많이 주문해 먹다가 이번에 한 번 다른 곳에 시켜 보았어요.
바로 자연임실치즈피자.
신우희가로 앞에 있는 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의령 자연임실치즈피자 가격 및 메뉴입니다.
자연임실치즈피자의 경우 치즈가 맛있기 때문에 다 맛있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인증샷.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 하면서 리뷰이벤트도 참여를 했어요. 그래서 리뷰 이벤트로 핫윙을 희망했어요.

콤비네이션 라지로 23,900원인데 방문 쿠폰 할인을 받아서 21,900원에 결제를 했어요

피자를 후닥닥 풀어보네요.
음료수는 집에 있는 사이다와 함께 먹었어요.

사진으로 보아도 너무 먹음직스럽지요.
처음으로 자연임실치즈피자를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방문쿠폰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사먹어야겠어요.

의령자연임실치즈피자의 리뷰용 뇌물인 핫윙입니다. 핫윙을 위한 머스타드가 인상깊네요.

리뷰용 핫윙은 4조각이 들어있어요.
핫윙이라 매운맛이 있지만 맛있어요. 부드러워요. 딸아이 2조각, 아들 1조각, 저 1조각 먹었네요.

이 봉지는 뭐지?
남은 피자를 보관하라고 넣어놓은 봉지이네요.
우와! 너무 섬세하네요.


<의령피자맛집 무끼피자>
https://dual.tistory.com/m/118

의령맛집 무끼피자,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 피자 맛있는 집

의령맛집 무끼 피자, 시골 동네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으로 피자 맛있는 집입니다. 무끼 피자의 퀄리티는 매우 칭찬합니다. 오늘의 외식은 무끼에서 했어요. 개인적으로 무끼를 의령맛집으로

1.richwnaa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