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좋아

의령맛집 돼지사랑 족발 포장기(내돈내먹)

박여사의 긍정 life 2023. 5. 13. 19:51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의령맛집 돼지사랑 족발 중자를  포장해서 먹었어요.

-4인 가족 외식비 :  35,000원

1년 사이에 족발 가격도 올랐네요. 1년 전 포스팅을 찾아보고 깜짝 놀랐네요.

돼지사랑에서 족발을 사먹기로 했어요.
소자를 먹으면 엄마, 아빠는 먹을 것이 없기에 중자를 시키자고 했어요.
엄마, 아빠가 손가락을 빨고 있을 수 없으니깐요.

밥과 함께 맛있게 먹는 족발.
매번 의령돼지사랑에서 보쌈 소자만 시켜 먹다가 이번에는 족발을 먹기로 했네요.

족발 자체가 맛있었어요.
의령에 맛있는 족발집이 돼지사랑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돼지사랑의 보쌈과 연잎족발의 불족발을 좋아해요.

의령돼지사랑의 좋은 점은 싱싱한 야채를 주신다는 점이에요. 땡초도 상추도 너무 싱싱하고 양도 괜찮아요.
가격 대비 가성비도 좋은 음식점이랍니다. 족발집 중 상추를 가장 많이 주는 곳이네요.

족발 사진은 흔들렸어요.
아이들이 먹기 전에 사진을 찍어야 하다보니 사진이......

족발은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가족 모두 잘 먹어서 다음에도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먹어야겠어요.

아들이 좋아하는 메밀비빔국수.
맛있다며 잘 먹어요. 야채와 함께 달콤매콤해요.
포장해서 도착하는 시간에 따라 뻑뻑해질 수도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의령돼지사랑김치.
정말 보쌈과 족발에 잘 어울리는 김치이네요.
저의 경우 흰 쌀밥에 보쌈김치를 올려서 잘 먹어요. 달콤매콤한 맛이 잘 어울리는 김치에요.

김치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혼자서 김치를 다 먹을 정도로 맛있게 먹는답니다.

연겨자도 넣어주시네요.
그래서 느끼함을 잡아주며 계속 먹게 하네요.

의령돼지사랑의 맛있는 달걀말이.
조금 짠 맛이 있어서 짭조름한 것을 좋아하는 딸아이가 너무 잘 먹는 달걀말이에요.

새우젓, 생마늘, 생양파가 함께 포장되어 있어요.

의령돼지사랑 전화번호는 055-573-0331입니다.
족발, 보쌈은 국내산 100% 전족이고 배추김치의 배추와 고춧가루는 국내산이라고 해요.

족발과 보쌈이 국내산이라는 것이 너무 놀랍네요.

역시 재료가 좋은 곳이라는 믿음이 있는 의령돼지사랑입니다.


https://dual.tistory.com/m/120

 

의령맛집 돼지사랑 족발, 보쌈수육 배달 포장(feat.내돈내산)

의령맛집 돼지사랑 족발과 보쌈수육 배달 포장입니다. 제 지갑과 함께하는 개인적인 맛집 리뷰입니다. -가격: 족발 중 25,000원 주말 저녁 무엇을 먹을까? 배달음식 메뉴를 고르던 중 오늘은 족발

1.richwnaa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