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두 번째로 물사마귀를 제거하는 날.
  피부과에 가서 농가진이 거의 다 나아가자 물사마귀를 보여 드렸어요.
  의사선생님께서 제거하는 것이 답이라고 하네요. 제거하지 않으면 더 많이 생긴다고 하시네요.
  피부과에 간 김에 제거를 하려고 했더니 한 번 물사마귀를 제거해 본 아들이 기겁을 하네요.

  안 하겠다며 병원이 떠나가게 우네요. 조금 진정을 시킨 후에 물사마귀를 떼기로 했어요.
  대기실로 나와서 아들을 꼬셨어요. 장난감 사준다고요. 얼마 전부터 아들이 갖고 싶다고 한 장난감이 있어요. 터닝메카드 에반RC.
  우선 물사마귀 제거가 먼저여서 사준다고 했어요. 어차피 병원 진료 후 마트에 갈 예정이었거든요.

  달래고 달래어서 물사마귀를 제거했어요. 물사마귀가 한 두 개 생기면 바로 제거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괜히 페디오와트를 믿고 있었네요.

  마트에 갔더니 터닝메카드 에반 컨트롤러가 싼 것은 품절이고 비싼 것은 4만원대이네요. 에반RC카까지 사면 너무 비싸서 안 되겠네요
  아들을 꼬시기 시작했어요. 에반 컨트롤러가 품절이 되었어니 다른 RC카를 사자고요.
마침 슈퍼베네노RC카가 16,000원으로 할인을 하고 있네요.
  인터넷으로 가격비교를 했는데 마트의 슈퍼베네노 rc카가 6천원이 더 싸네요. 간혹 마트에서 세일을 하는 장난감은 인터넷보다 쌀 때가 있더라고요.  

  아들은 RC카 슈퍼베네노는 로봇으로 변신을 하지 않는다고 선뜻 내켜하지 않네요.
그래도 겨우 설득해서 사왔어요.

  처음에는 좋아하지 않더니 나중에는 엄청 좋아하네요.
  Rc카를 처음 사보았거든요. 매번 헬로카봇 장난감만 사다 보니 rc카의 매력을 알지 못했어요.

  조종기로 조종을 해서 차가 움직인다는 것에 가족 모두 반했어요.

  비싸지 않고 저렴한 rc카이지만 전진, 후진, 자회전, 우회전, 도어오픈까지 되네요.

  주행 중 헤드라이트 작동도 되네요. 리모콘으로 움직이는 것이 재미있는지 하루에 한 번은 가지고 노네요.

  딸 아이는 동생 장난감이지만 더 재미있게 가지고 노네요.

  조정기의 모습이예요. RC카를 처음 사보았는데 엄마도 매우 신기하네요. 저도 몇 번 해 보았어요. 아이장난감을 잘 가지고 노는 편이 아닌데 rc카는 재미있어요.

  처음에 상자에서 장난감을 분리할 때 나사를 떼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조종을 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어서 매일 가지고 노네요. 아들, 딸 아이 할 것 없이 저까지도 씽씽 직진, 후진을 하며 요리조리 조종을 하고 있답니다.
  김건모씨가 왜 rc카를 좋아하는지 이번에 이유를 직접 공감하게 되었어요.

- 진주고운피부과 물사마귀 제거하기

아기물사마귀, 페디오와트 율무영양제섭취 시작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