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 좋아

cj비비고 깍두기볶음밥 냉동식품추천

박여사의 긍정 life 2017. 7. 15. 07:10
반응형
* cj비비고 깍두기볶음밥을 제 돈 주고 사먹고 솔직하게 후기를 남겨요.

cj비비고 깍두기볶음밥을 세트로 샀어요. 밥 하기 싫은 날 간단하고 편하게 볶음밥을 먹으려고 해요.

깍두기볶음밥은 처음 먹어보네요.
아삭한 깍두기를 잘게 썰어 넣고, 닭가슴살을 넣어 담백한 맛을 더했다고 해요.
고소한 참깨와 김고명을 솔솔 뿌려 슥슥 비비면 새콤달콤한 깍두기볶음밥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1인분씩 낱개포장으로 전자레인지 700W으로 330초를 돌리면 된다고 해요.

cj비비고 브랜드를 믿기에 망설임 없이 구입했어요. 가격은 다른 냉동볶음밥보다 조금 더 비싸네요.

비비고 깍두기볶음밥은 후라이팬 조리시 3~4분간 중불에서 조리하면 된다고 해요.
전자렌지 조리시이는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나 랩을 쒸운 후, 330초 데워주면 된다고 해요.

Cj비비고 깍두기볶음밥의 구성이예요. 깍두기볶음밥 1인분 2, 김고명 2개가 들어있네요.

냉동상태의 비비고 깍두기볶음밥을 후라이팬에 넣었어요. 깍두기도 닭가슴살도 보이네요.

열을 가하니 복음밥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너무 신기하네요.
3분이 지나니 깍두기볶음밥 탄생!

김고명을 뿌렸어요. 김고명에는 김가루와 참깨가 들어있네요.

완성된 cj비비고 깍두기볶음밥을 그릇에 담으려다가 남편이 후라이팬에 통째로 나누어 먹자고 하네요.

밥하기 싫은 날.
Cj제일제당 비비고 깍두기볶음밥으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남편도 좋아해서 종종 사서 냉동실에 넣어두어야겠어요. 어떻게 이런 제품을 만들었는지. 냉동식품의 끝은 어디인지 궁금하네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