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고메함박스테이크 솔직후기 너무 맛있어요.

Author : 부자 life 긍정life / Date : 2017.04.20 16:18 / Category : 요리 좋아

* 아는 지인이 cj 고메함박스테이크가 맛있다는 말에 저도 인터넷로 제 돈 주고 사먹었답니다. Cj제일제당 고메함박스테이크 먹은 인증 및 솔직후기 남깁니다.

- 제품명 : cj제일제당 고메함박스테이크 3봉지+증정품 에그스크램블 볶음밥
- 가격 : 18,310원
- 구입방법 : 인터넷 구입
너무 너무 맛있다는 지인의 말에 당장 구매를 해 보았어요. 아이들에게 요리를 해서 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요. 3봉지이니 3끼는 맛있게 먹겠다며 함박스테이크로 색다른 분위기를 내기로 했어요.

금요일 주문, 토요일 도착.
택배가 빨리 도착해서 좋았습니다. 주말 동안 맛있게 요리해야지.

내용을 확인하니 냉동포장전용팩 뿐만 아니라 드라이아이스까지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 택배의 힘을 느끼게 한답니다. 시골인데도 택배는 2일만에 모두 도착을 하니 말입니다.

제가 산 cj 고메함박스테이크 구성은 고메함박스테이크 3봉지, 증정품 에그스크램블 볶음밥이 있습니다.
냉동식품으로 볶음밥은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 한 봉지를 뜯었습니다.
1봉지에는 스테이크 4개와 데미그라스 소스 4봉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4인 가족이니 하나씩 먹으면 되겠습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는 영하18도 이하에서 보관하라고 합니다.
촉촉하고 풍부한 육즙이라는 문구에 눈이 쏠립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 특징을 보니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서 두툼하게 있어 풍부한 육듭과 식감이 부드럽다고 합니다.
전세계가 다양한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소스의 레시피로 셰프의 노하우가 담겼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어디서든 누구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1개의 함박스테이크를 익히는데 전자레인지 2분이면 된다고 하니 너무 간단합니다.

조리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1. 끓는 물에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데미그라스소스를 통째로 넣고 약2분간 가열하며 준비합니다.
2. 해동하지 않은 냉동 상태의 고메함박스테이크를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담고 랩을 씌워 정해진 시간에 맞게 가열합니다. 1개는 2분, 2개는 3분 30초, 3개는 4분 30초, 4개는 5분 30초라고 합니다.
3. 가열된 고메함박스테이크에 미리 데워서 준비된 소스를 부어 취식합니다.

증정용 에그스크램블 볶음밥.
증정품으로 온 1인분을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딸아이가 맛있다며 또 달라고 하던데...... 다음에 한 번 이 제품 찾아보아야겠습니다.

드디어 뜯어서 조리해 먹기로 했습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 크기는 별로 크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1개의 크기가 좀 더 컸으면 좋겠던데......
4개의 함박스테이크를 1인 1개씩 먹기로 했습니다.

랩이 다 떨어져서 비닐팩을 사용했습니다.

전자렌지로 3분 돌렸습니다.

세프의 레시피를 보니 전자레인지로 돌린 후 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라는 말을 한 번 따라해보았습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 안은 어떤 모습일까?
고기가 꽉 차 있고 육즙이 나옵니다.

물에 끓인 데미그라스소스를 부어서 함께 살짝 끓입니다.

저는 아이들이 먹기 편하게 미리 잘랐습니다. 달걀후라이와 함께 먹으면 더 맛이 살아났는데 사진으로 찍지 못했습니다.
소스가 잘 어울려집니다. 허걱! 남편은 소스와 밥을 비벼 먹었답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 너무 맛있었습니다. 주말 동안 3봉지 다 킬했습니다. 특히 소스 맛이 일품이었으며 함박스테이크에서도 고기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남편 또한 저의 지름신을 탓하는 것이 아니라 재구매하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Tags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Copyright © 긍정 life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