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2017 극강의 선수들 종합능력 90이상

Author : 부자 life 긍정life / Date : 2016.12.17 19:18 / Category : 남편 좋아

지금 마스터리그 2017년 시즌에서 정말 죽을 쓰고 있네요. 아~ 2018시즌이네요. 능력치 70짜리 선수들과 함께 프리미어 리그를 달리고 있으니 능력치도 후달달하고 com의 수비 능력치는 한방에 우리 편 공격수를 능욕합니다.

그리고 겨우 비겨가다가 적들의 역습에 한방에 무너지거나 특히 지난 번 토트넘과의 일전에서는 정말 전반 초반에 5:0으로 지면서 패드를 박살낼 뻔 했습니다.

우리편 선수들의 그 굼벵이와 같은 반응 속도. 거지 같은 스피드. 한방에 빼앗기는 그 피지컬.

그러다 이번 pes2017의 극강 선수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그야말로 축구의 경지에 오른 인물들. 그리고 능력치 90이상의 선수들

우선 네이마르입니다. 아구에로는 지난 번에 살펴보았으니 생략합니다. 젊은 나이에 91의 오버롤을 가지고 있으며 피지컬이 약간 약하다 뿐이지 저 스피드와 드리블은 극강.

사고 싶네요. 에구 다음에 스샷을 찍을 때는 저 선수들의 연봉도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핵이빨 수아레즈. 드리블과 스피드는 약간 네이마르보다 떨어져도 큰 키와 등빨. 그리고 핵이빨로 수비를 농락하겠죠.

하지만 위닝에서는 그런 것도 별로 크게 차이가 없이 수비를 약간 제친후에 스루. 그리고 슛팅이라 개인기는 약간 소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능력치 좋은 수아레스이네요.

축구의 신 메시.. 정말 축구를 두고 메시를 언급하지 않으면 섭할 것 같습니다.

능력치는 94. 특히 공격수이면서도 슈팅과 스피드. 드리블, 패싱까지 갖춘 엄청난 공격수입니다.

개인적으로 pes2017에서 왜 마라도나가 등장하지 않는지 의문이네요. 등장하면 좋으련만.

잘생긴 호날두. 메시보다 약간 떨어지지만 그래도 극강의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피지컬에서는 압도적이네요.

하지만 위닝에서는 노노! 어깨로 밀다가는 심판의 휘슬이 바로 울립니다.

크흑 지단. 패치가 덜 되어서 클래식 선수로 등장하는데 페이스 패치가 되지 않아 정말 쩌리 선수의 얼굴로 보입니다. 패싱 능력은 여전히 발군.

다만 위닝 초창기부터 스피드가 부족한 느낌이 있는데 이는 패싱과 드리블로 극복합니다. 정말 한번 움직임을 느껴보고 싶네요.

로베르트 바지오.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축구 선수이죠. 몇 번 이 선수에 대해 살펴본적이 있습니다.

심성 좋고 실력 좋고 94 월드컵 결승에서 패널티킥에서 실축을 하였지만 그 당시의 모습은 극강이었죠.

많은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진짜 호나우두입니다. 브라질 쪽 아이들의 이름은 R이 호로 발음이 나는 것 같은데 브라질의 축구 황제입니다. 지금은 살이 쪄서 이상하게 보이지만 정말 98부터 시작된 전설의 모습을 학창시절 본 저로서는 감탄을 금치 못했죠.

친구들끼리 이야기 했죠. "신은 호나우두에게 환상의 드리블을 주고 무릎을 빼앗아 갔다." 게임 상의 얼굴이 아닙니다. 한번 검색해보고 영상을 꼭 보시길. 게임에서도 역시 클래식 선수의 탑으로 생각됩니다.

Tags : ,

Trackbacks 0 / Comments 0

Copyright © 긍정 life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