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좋아

보드게임 추천 두근두근 해적룰렛

박여사의 긍정 life 2016. 11. 15. 06:58
반응형

* 제 돈 주고 구입해서 재미있게 가지고 논 해적룰렛 보드게임이랍니다. 딸아이가 칭찬선물로 해적룰렛을 원했답니다.
- 구입물건 : 두근두근 해적룰렛(대)
- 구입종류 : 보드게임
- 구입가격 : 택배비 포함 만 원
아이들이 자라니 저녁식사 후에는 함께 놀이를 하는 시간이 많답니다. 그 중에서 보드게임을 자주 하게 됩니다.
처음으로 구입한 보드게임은 쉿 개조심이었습니다. 쉿 개조심 보드게임 제품을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다리던 두근두근 해적룰렛 보드게임이 도착을 했습니다.
택배를 뜯을 때의 설레임으로 가득찹니다.

짜잔.
두근두근 해적룰렛 보드게임이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조마조마하게 해적검을 꽂으며 노는 보드게임.
검을 꽂는 것에 해적이 튀어나오면 어쩔까 하면 보드게임을 하는 재미에 빠집니다.

해적검에 벌칙스티커를 붙여야 한답니다. 해적룰렛 옆면에도 스티커를 붙여서 꾸며줍니다.

[두근두근 해적룰렛 보드게임 방법]
1. 해적인형을 통 속에 밀어넣어 화살표 방향으로 돌려 끼웁니다.
2. 자신이 갖고 싶은 해적검을 선택합니다.
3. 한 사람씩 정한 순서대로 해적검을 자신이 원하는 홈에 끼워 넣습니다.
4. 해적인형을 튕게 날린 사람은 해적검에 씌여진 벌칙을 받습니다.

두근두근 해적룰렛 보드게임의 주의시항이 나옵니다.
이 보드게임을 제가 직접 해 보니 해적인형이 튀어서 올라올 때 위험합니다.
저희의 경우 5살 아들이 해적검을 꽂을 때 머리가 자꾸 해적인형쪽으로 갑니다.
그래서 튀어 올라오는 해적인형에 2번이나 맞았습니다. 해적인형이 튕겨서 올라오는 높이도 꽤 된답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 해적룰렛의 모습입니다. 해적인형도 해적검도 참 귀엽습니다. 색깔이 너무 예쁩니다.

두근두근 해적룰렛 구성품을 보니 해적룰렛, 해적인형, 해적검, 스티커로 되어 있습니다.

해적룰렛통에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번호의 순서에 맞게 스티커를 붙이면 되어서 어려움은 없답니다.

해적룰렛통에 스티커를 붙이니 더욱 예쁩니다.

저는 해적룰렛통에, 남편은 해적칼에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조금은 귀찮아하는 남편이지만 아이들이 아빠에게 붙어서 아빠손만 보고 있는 저녁입니다.

드디어 해적룰렛 보드게임 시작.
누기 걸릴지. 칼을 꽂는 것에 따라 해적인향이 튀어나오니 두근두근 긴장감이 넘칩니다.
첫 번째로 5살 아들이 걸렸습니다. 해적인형이 튀어나오니 놀라면서 신기해합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보드게임으로 참 재미있는 것이 두근두근해적룰렛입니다.

[해적룰렛 장점]
1. 보드게임 가격이 쌉니다. 배송료까지 만 원이 드니 해적룰렛으로 가족, 친구가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2. 간단한 내기를 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남편과 저녁 설거지하기를 해적룰렛으로 했습ㅂ니다. 가위바위보로 하다가 해적룰렛으로 하니 스릴감이 더욱 있습니다.

[해적룰렛의 단점]
1. 해적인형이 튕겨나오는 높이가 있기에 해적칼을 꽂을 때 머리를 앞으로 가져가면 안 됩니다. 튕겨나오는 해적룰렛 인형에 머리를 맞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한다면 이 점은 꼭 주의시키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