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쾌통한의원 부모님 한약선물

Author : 부자 life 긍정life / Date : 2016.11.18 08:59 / Category : 일상 좋아

* 제 돈으로 사서 부모님께 선물한 한약 후기입니다.
올해만 두 번째 한의원입니다. 저는 창원삼성한의원에서 진맥, 침, 한약 처방을 받았습니다. 창원삼성한의원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창원삼성한의원 한약, 워킹맘 힘내라.



금요일 갑자기 허리가 아프다는 친정엄마.
환갑이 넘도록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시는 엄마. 항상 정이 많아서 딸 챙겨주기 바쁜 친정엄마이기에 엄마가 아프다는 말에 놀랐답니다.
친정엄마와 친정아빠를 모시고 온 친정오빠.
함께 창원쾌통한의원에 갔습니다. 한의원 치료로 아픈 허리를 치료하려고 말입니다.

친정오빠가 허리 치료를 잘하는 곳이라고 창원쾌통한의원을 알아왔습니다.
토요일 예약환자가 많다는 쾌통한의원에 아침 일찍 갔습니다. 초진이기에 접수를 하고 햘압을 측정하였습니다.
혈압을 재는 기계가 참 좋습니다. 대부분 맥박수, 최고혈압, 최저혈압만 나오는데 여기는 더 많은 정보들이 나옵니다.
엄마, 아빠의 차례가 되었습니다. 우선 걱정이 많이 되었던 친정엄마부터 진료를 받았습니다.
허리 진료를 받으니 다행히 생각보다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일만 줄이면 괜찮을 것이라는 말에 안심이 됩니다.
그냥 효도선물로 엄마를 따라갔다가 얼떨결에 아빠가 진맥을 받았습니다.
걱정이 되었던 엄마는 건강하고 아빠는 위가 약하다며 맥이 고르지 않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엄마, 아빠가 침을 맞고 치료를 받는 동안 기다리면서 창원쾌통한의원을 몇 장 찍었답니다.
창원쾌통한의원은 조영호 한의사입니다. 참 친절하고 진료를 보는 시간도 긴 편이었습니다.

2시간 정도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치료 시간이 긴 점도 마음에 듭니다.

쾌통한의원의 가격입니다. 한약만 먹지 않는다면 한의원 가격이 병원과 다름 없습니다.
병원보다 진료 시간도 긴데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한방다이어트도 보입니다. 착한 다이어트로 49만원입니다.

쾌통한의원에서 저의 눈을 끈 것은 바로 한과안과클리닉입니다. '사랑스런 우리 아이 모두 신기하게 한의원에서 안경을 벗엇어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딸아이가 책을 좋아하다 보니 안경을 착용하게 되었습니다. 0.3의 근시에 겨울방학 때는 한방안과클리닉에 다녀서 시력을 향상시켜 보아야겠습니다.

피로에 좋은 공진단도 보입니다. 워킹맘이어서 항상 피곤한데...... 저도 공진단 먹고 싶습니다.^^

영양제도 팔고 있답니다. 저는 친정엄마를 위해서 칼슘제를 샀습니다. 칼마D프리미엄 칼슘제입니다.

엄마, 아빠의 효도선물로 한약 50만원어치를 해 드렸습니다. 매번 받기만 했는데 작게나마 되돌려 해 드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Tags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Copyright © 긍정 life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