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좋아

복면가왕 73회 윤해영, 소이, 정진운, 우지원

박여사의 긍정 life 2016. 8. 27. 06:30
반응형

*복면가왕 73회를 재미있게 보았네요. 복면가왕을 보면서 개인적인 의견이 있으니 혹시 제 의견이 싫으신 분은 마음 상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꽃가마는 화요비, 참외롭다는 허영생, 뫼비우스는 데이브레티크의 보컬 이원석, 냉동만두는 남상일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음악대장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 열심히 보고 있답니다. 복면가왕 ‘에헤라디오’(추측 정동화)를 꺾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꽃가마 vs 호박마차

 

  - 부른 곡 : 바다새의 바다새

  - 특징 : 허스키하면서도 카랑카랑한 매력의 보이스 꽃가마, 맑고 청아한 음색의 호박마차

  - 꽃가마와 호박마차 투표결과 : 꽃가마 77표, 호박마차 22표(꽃가마 승)

  - 호박마차가 2라운드 준비곡으로 부른 노래 : 사랑은 창밖의 빗물 같아요

  배우 윤해영의 이야기 :

  - 제가 낯을 많이 가려서, 처음 뵙는 분 앞에서는 장난기를 발휘를 못한다. 가면을 쓰면 용기를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했는데 재미있는 무대였다.

  - 저는 콧소리가 콤플렉스다. 저는 노래방 가면 ‘고해’를 부른다. 트로트 특집 때 불러달라.

  - 재미있고 즐거웠다. 관객의 함성을 앞으로도 많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

 관전평 : 

  - 오랜만에 나온 윤해영씨. 참한 이미지의 윤해영씨의 복면가왕에서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

 

 참 외롭다 vs 목구멍이포도청

 

  - 부른 곡 : 하울&제이의 Perhaps Love(사랑인가요)

  - 특징 : 꿀 바른 듯한 미성의 목소리 참 외롭다, 상큼한 목소리의 주인공 

  - 참외롭다와 목구멍이포도청 투표결과 : 참 외롭다 68표, 목구멍이 포도청 31표(참외롭다 승)

  - 목구멍이포도청이 2라운드 준비곡으로 부른 노래 : 자우림의 hey hey hey

  티티마 출신 데뷔 18년차 가수 소이의 이야기 :

  - 제가 사실, 제 형부가 조규찬이다. 음악이 천부적으로 잘하는 가족들 사이에서 기가 죽어있다. 재미있게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음악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 준비한 만큼 못 보여드려서 아쉬웠지만 재미있었다. 음악을 통해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끊이질 않았으면 좋겠다. 노래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 나 같이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지 않은 사람도 열심히 하다보면 천부적인 재능 근처로 갈 수 있다는 희망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관전평 : 

  - 소이씨도 참 오랜만에 뵙네요. 요즘 아이들은 소이를 알까요? 제가 나이가 있음을 느낀답니다.
  

 뫼비우스 vs 가왕빼기 

 

  - 부른 곡 : 현진영 '흐린 기억 속의 그대'

  - 특징 : 거친듯 귀를 사로 잡는 보이스 뫼비우스의띠, 순수한 보이스 가왕빼기

  - 뫼비우스와 가왕빼기 투표결과 : 뫼비우스 56표, 가왕빼기 43표(뫼비우스의 띠 승)

  - 가왕빼기 2라운드 준비곡으로 부른 노래 : 싸이의 연예인

  2am 정진운의 이야기 :

  - 밴드로 활동하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진짜 정진운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 발라드를 부르다 보니 제 이미지가 딱딱해 진 것 같다. 이제 더 늦기 전에 나를 보여주고 싶었다.

  - 어떻게 소개할까하다가 최대한 내가 안하는 걸로 한 것이다. 밴드를 한지는 7년이 됐다. 많은 분들이 모르셔서, 이번에는 앨범내고 홍보를 열심히 하고 다닌다.

 

 

 관전평 : 

  - 음악의신2에서 춤신춤왕 가수 정진운씨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었어요. 복면가왕으로 제 귀가 높아져서일까요? 제가 기대한 것보다는 노래가 조금 아쉬웠어요. 왕성하게 활동을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 어색하지만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진운의 열정. 그것에 그에게 더욱 빠져든다.

 

수채화 vs 냉동만두 해동됐네

 

  - 부른 곡 : 이현우의 꿈

  - 특징 : 거칠고 터프한 목소리 수채화, 청량하고 힘있는 목소리 냉동만두 

  - 참외롭다와 목구멍이포도청 투표결과 : 냉동만두 69표, 수채화 30표(냉동만두 승)

  - 수채화 2라운드 준비곡으로 부른 노래 : 전영록의 불티

  코트의 황태자, 농구선수였고 농구해설가인 우지원의 이야기 :

  -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노래를 들려드렸었는데 음치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 오명을 씻고 이번만큼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 노래는 넘을 수 없는 벽이었는데 무대에 오른 것 자체가 큰 성공이라고 생각한다. 함성 소리에 경기장을 누볐던 생각이 났다. 오랜만의 함성소리에 짜릿했다.

 

 

 관전평 : 

  - 중학교 때 연세대의 우지원을 엄청 좋아했는데...... 아줌마가 되어서 우지원이 부인과 좋지 않은 일이 있어서 마냥 좋게만 볼 수 없게 되었답니다. 가정의 위기를 잘 극복하시고 행복하게 사셨으면 합니다.

 

  복면가왕 74회에서 가왕이 바뀔까요?

  복면가왕으로 이번 주 일요일이 기다려집니다.

 

[해당 사진들은 모두 본문 이해를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모든 사진의 권리는 각 방송사에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