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 좋아

시크릿쥬쥬 셀카폰 여아장난감 추천

박여사의 긍정 life 2017. 7. 17. 06:44
반응형

* 제 돈 주고 딸아이를 위해서 산 시크릿쥬쥬 셀카폰이예요. 문제집 1권을 다 풀면 원하는 장난감 1개를 사준다고 아이와 약속을 했어요.
문제집 1권을 다 푸는 것이 쉽지 않은데 딸아이는 갖고 싶은 장난감이 있으면 3일 안에 다 푸는 저력을 보이네요.

 

 

- 제품명 : 시크릿쥬쥬 셀카폰
- 시크릿쥬쥬 셀카폰 가격 : 42,150원
- 시크릿쥬쥬 셀카폰 구성 : 시크릿쥬쥬 셀카폰, 터치펜, 설명서, 카메라케이스, 케이스끈
- 건전지 AAA 4개 별도 구매
시크릿쥬쥬 셀카폰 장난감 너무 비싸네요. 4만원대여서 놀랐네요.
다른 장난감을 사자고 이야기를 해 보았는데 딸아이는 확실하게 시크릿쥬쥬 셀카폰 장난감을 사주라고 하네요.
핸드폰을 갖고 싶어하는 딸아이에게 4학년 때 사준다고 하며 장난감 셀카폰을 사주었어요.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택배가 오기를 손꼽아 기다린 딸아이예요.

비닐을 벗기니 시크릿 셀카폰 상자가 나오네요.
핑크색과 보라색이 눈에 들어오네요.

시크릿 셀카폰을 케이스에 끼우면 카메라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시크릿쥬쥬 셀카폰은 게임하기, 신나는 댄스댄스, 사진을 찍고 꾸밀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시크릿쥬쥬에는 28가지 기능이 있다고 해요.
딸아이이다 보니 핑크색을 좋아하는 핑크공주인데 시크릿쥬쥬 셀카폰은 핑크색이라 엄청 좋아하네요.

카메라 렌즈도 참 재미있네요.
6가지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셀카폰에 터치펜도 있어요.
셀카폰에 꽂아서 필요할 때만 빼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전화, 문자, 사진, 달력, 알람, 게임까지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서 진짜 핸드폰 같아요.
실제 폰처럼 전화나 문자는 못하지만 그 부분을 빼고는 실제폰 기능과 매우 비슷한 장난감이예요.
한동안 스마트폰 타령은 좀 줄 듯 해요. 스마트폰을 최대한 늦게 사주려고 하거든요.

신기하게 아이가 셀카폰 옆쪽에 충전기가 꽂힌다고 이야기를 해서 한 번 살펴보았어요.

어머!
시크릿쥬쥬 셀카폰에서 찍은 사진을 USB형태로 옮길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아이가 찍은 사진을 컴퓨터로 옮겨서 한 번 보여주어야겠어요.
충전은 되지 않아요. 충전까지 되면 좋을텐데.
얼마나 많이 했던지 건전지가 없다고 하네요. 무슨 건전지 소모가 이렇게 빠른지.

시크릿쥬쥬 셀카폰을 카메라케이스에 넣었어요.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건전기를 넣고 시크릿쥬쥬 셀카폰을 켰어요. 다양한 기능에 아이가 좋아하네요.

설명서를 보고 자신이 따라하겠다고 하네요.
다른 친구가 시크릿쥬쥬 셀카폰을 가지고 사진도 찍어주고 노는 것에 자신도 사달라고 한 딸아이.
장난감이 비싸서 문제집을 다 풀면 사주겠다고 하니 3일에 걸쳐 기탄수학 구구단을 다 풀었네요.
그 모습이 기특해서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어요.
우리집의 비싼 장난감은 대부분 딸아이가 문제집을 다 풀고 산 것들이 많답니다.

열심히 하는 모습에 제 용돈을 줄이고 아이의 장난감을 사주게 되네요.
이 장난감은 얼마갈지 모르지만 엄마의 폰 대신 시크릿쥬쥬 셀카폰을 가지고 게임도 하고, 사진도 찍는 딸아이예요.

[시크릿쥬쥬 셀카폰 장점]
- 여자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이다.
-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가지고 자주 가지고 놀게 된다.

[시크릿쥬쥬 셀카폰 단점]
- AAA건전지를 4개나 넣어야 한다.
- 건전지 소모가 빠르다.
- 핸드폰 충전기를 꽂는 부분이 있으나 충전기로는 충전이 되지 않는다.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