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편 좋아

pes2017 유명선수 모델링 살펴보기

박여사의 긍정 life 2016. 11. 29. 20:04
반응형

pes2017을 아직 한 시즌도 보내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게임 자체가 약간 재미가 있어서 한판씩 하고 있는데 아직 적응이 덜 되어서 프로로 난이도를 올리면 거의가 비기거나 지네요.

요즘은 맘을 비우고 스탠다드로 하고 있네요. 약간 골루트가 보이기 시작하면서 당당히 코나미맨들로 시작하여 2부리그 탑을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제가 좋아하는 선수들 모델링과 능력치를 살펴보겠습니다. 역시 스포츠게임을 하다보면 좋아하는 선수와 모델링, 그리고 그 선수를 평가한 수치를 보는 재미를 저는 좋아하네요.

골키퍼 중 유명한 체흐.

항상 저 모자는 인상이 깊습니다. 역시 능력치 86 어마 어마 합니다. 그래프를 봐도 수비에서는 극강의 능력치를 자랑하네요.

특히 이번 2017은 2016과는 다르게 골키퍼가 눈부신 선방을 잘 보여주니 재미있습니다.

나이가 28인데 쇠퇴기에 빠진 월콧.

모델링도 상당히 흡사하고 좋은데 능력치가 다소 아쉽네요. 스피드는 어마무시합니다.

오~역시 외질이네요. 엄청 납니다.

미들이면서도 상당히 공격적인 선수인데 능력치도 좋고 역시 능력치가 좋으니 모델링도 상당히 신경을 써서 만들어 졌습니다.

그리고 이번 작에서는 팀 역할이 더 많아졌는데 다음에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책은 잘 안 읽어도 게임에 나오는 설정은 상당히 좋아해서리

산체스.

역시 아스널은 정말 좋은 팀이라고 생각되는게 거의 대부분의 선수들이 고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급의 선수는 없지만 게임상에서는 언제나 80대의 능력치를 가진 선수들이 즐비하게 포진이 되어 있습니다.

지루선수 190대의 엄청난 큰 키에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으며 아스널의 중심선수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스피드가 다소 부족하여 위닝에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선수입니다.

그러나 헤딩 등은 상당히 좋은 면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 좋은데 스피드가 부족하여 83 정도의 능력치밖에는 되지 않네요.

파브레가스.

중앙미필인데 역시 스피드가 다소 떨어져도 패싱, 드리블, 슛팅이 좋습니다.

비록 단신이지만 상당히 경기를 보는 능력도 좋고 다른 선수와 연계도 좋아서 훌륭한 선수입니다. ㅋ 디펜미들인데 수비력은 떨어진다는 단점.

세르히오 아구레오.

아르헨티나의 신. 메시에게 가려져 있으나 능력치 후덜합니다.

스피드, 패싱, 드리블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공격수입니다. 능력치 답게 스펙90을 찍고 있습니다. 팀내 입지도 좋고 참 기복이 없는 선수라 생각이 듭니다.

데 헤아.

지난 번 감독과 약간 불화가 있어 팀을 떠나나 싶었는데 남아서 잘 지키고 있습니다.

다만 요새 스페셜원 감독이 있지만 맨유의 성적이 좋지 않아서 아쉬움이 있으나 골키퍼로서의 능력은 좋습니다. 약간 원숭이 처럼 생긴 상이 특징적인 선수입니다.

가장 핫한 선수라고 생각되는 포그바입니다.

 젊은 나이. 그리고 무려 1500억원의 엄청난 돈을 주고 데려왔는데 정작 실제 경기에서는 약간 병맛을 보여줍니다.

영국축구의 장기인 똥볼 축구를 하고 있는 것 같아 약간 아쉽네요. 키도 크고 스피드도 좋고 위닝에서는 빛을 발하는 선수입니다. 데리고 오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크흑

족제비, 그리고 싸움꾼, 즐라탄.

이 선수를 파리에서 맨유로 데리고 왔을 때 와~ 했습니다. 무리뉴, 포그바, 즐라탄!

이 정도면 맨유가 예전의 모습을 보여주겠구나. 하지만 작년과 비슷한 6위. 하~ 이상하네.

맨유 부진의 중심. 전성기가 빨리 와서 머리를 심은 후 사라져 버린 루니.

능력치도 어정쩡하고 너무 유명해서 모델링은 좋으나 모델링 값은 못하네요.

손홍민.

패치 전에는 보기 싫을 정도였는데 약간 페이스 패치를 해서 비슷해졌습니다. 이상하게 코나미는 한국 선수에게 조금 짠 모습을 많이 보여주네요.

아님 진짜 저 정도의 능력치인 것인지 축구를 잘 모르는 저로서는 알 수 없는 능력치 입니다. 그래도 스피드는 인정해 주네요.

다음에는 90대가 넘어가는 슈퍼 선수들을 한번 살펴봐야 겠네요.

반응형